본문 바로가기
Sunny가 추천합니다./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

Sunny가 추천하는 떡볶이투어_06

by Sunny-world 2020. 8. 14.
반응형

숑가떡볶이

 

답십리시장 안에 있는 숑가떡볶이

 

연애시절부터 자주 갔던 떡볶이집입니다.

결혼하고 멀리 이사 가면서 시댁에 올 때만 종종 오다가

오랜만에 왔어요

 

오랜만에 왔다고 기억해주시는 사장님~! 센스쟁이

그 사이 방송까지 나왔었네요 (생방송 투데이)

 

 

신기해서 찾아봤습니다.ㅋㅋㅋ 

 

 


 

 

 


한 가격표

튀김은 개당 500원씩 해요 (야끼만두, 못난이 만두, 김말이, 삶은 계란)

떡볶이 1인분 3,000원 + 튀김 계란 각 2개씩(총 8개 4,000원) = 7,000원

사진 뒤로 테이블 하나 더 있어서 총 4 테이블이 있어요 


푸짐하게 나왔습니다

원래 냉면그릇? 정도 되는 큰 그릇에

어묵 국물 한가득이랑 어묵 한 꼬치 주셨었는데...

 

여름이라서 안 한다고 하셨어요~ 

만두튀김들


정말 학창 시절 학교 앞 떡볶이 그 맛

맛있어요~~~~ 제가 좋아하는 튀김이 없는건 살짝 아쉽지만 (오징어...야채..ㅠㅠ)

그래도 떡볶이가 맛있으니깐!! 좋습니다요~

그리고... 입맛 까다로운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집입니다!

 

 

조만간 배달의 민족 통해서 배달도 생각 중이라고 하시네요

아직 판매 중은 아니지만 계획 중이라면서 

닭발 맛보라고 주셨는데 

맛있었어요!! 맵찔이한테 딱 맛있는 맵기~!

배달 시작하면 잘 되실 거 같아요~

사장님 화이팅~

 

http://naver.me/xy2pUZJo

 

네이버 지도

숑가떡볶기

map.naver.com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