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unny가 추천합니다./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

Sunny가 추천하는 떡볶이투어_07 떡볶이맛집 두끼

by Sunny-world 2020. 9. 13.
반응형

회사 앞 구로롯데마트 안 식당~!! 두끼에 왔습니다.

 

 

 

매장이용안내 (1시간 반 이용)

성인 : 8,900원

학생 : 7,900원  (초중고)

소인 : 4,900원  (초등학교 입학 전)

 

어묵 그릇 한 그릇 이상 남기면 환경부담금 2,000원

서브메뉴들


테이블엔 재료를 담는 그릇과 앞접시 등이 세팅돼 있어요

 


 

떡 종류도 다양

전 쌀떡보단 밀떡!!

얇은 떡이 간이 잘 배고 맛있지요 

 

 

 


파 양배추 어묵 햄 등등 다양한 부재료까지~!! 깔끔하게 정리돼 있습니다.

 

 

어묵탕!! 그리고

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까지 있어요


내가 조절할 수 있는 소스~~! 튀김도 있어요!!

 

 

저는 두끼 오리지날레시피(두끼+떡모)  +짜장소스를 추가했어요!! 


갖고 온 재료를 넣고 끓일 준비 중

라면사리는 조금 더 끓이면 넣고

중국당면 먼저 넣었어요~~

 


추천 레시피로 조절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!!

배불러서 밥은 못 먹었어요 ㅠ ㅠ 

 

볶음밥 재료는 

김치/옥수수/김가루/참기름이 있습니다!!

 


http://naver.me/Fcjc1h3v

 

네이버 지도

두끼 롯데마트구로점

map.naver.com

 

반응형

댓글